전시 컨벤션 통합관리 시스템
MICE를 통해 전시 및 컨벤션 행사를 진행하면서
필요한 모든 관리 시스템을 주최자분들께 제공합니다.
온라인 신청관리 스마트마이스 포털을 통해 신청한 행사 참가업체, 참여기업, 참관객 관리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전시회 관리 전시회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전시회 행사 등록, 관리(부스, 주문, 배너, 카테고리, 제휴, 티켓/쿠폰, 초대장) 할 수 있습니다.
컨벤션 관리 컨벤션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컨벤션 행사 등록,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기타 관리 메뉴 전시 행사와 연관된 비즈매칭, VIP좌석관리, SQ&A를 이 곳, 전시컨벤션 통합관리시스템에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통계 전시에 참여한 참관객 방문정보를 통계를 통하여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